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으로부터 찐행복을!/여행(feat.먹기위한)

[제주도맛집]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찾고 있다면? 성산마씸에서 푸짐한 한상 먹고가자~!

안녕하세요
쪼롱지에요 ^-^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석 보내셨나요?
저는 추석 연휴동안 먹고자고 포동포동 해졌어요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연휴 끝 출근으로 인한 피로를 이겨내기 위해
오늘 포스팅은 제주도 성산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주살이 하는 동안 너무 좋아했던 식당, 성산마씸♥

 

성산일출봉 근처 여행중이시라면
여기 꼭 들려서 푸짐한 한상 드시고 가세요!
엄마가 차려주는 따듯한 집밥 느낌이라 너무 좋아용
그리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갈 때마다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제주도에서 지내는동안 자주 갔던 식당이라
안먹어본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ㅋㅋ

친구, 가족 또는 여러명이서 간다면 SET메뉴 추천~!!
어린 아이들이랑 같이 간다면 옥돔세트가 최고에요
옥돔구이에 따끈한 밥 한공기 뚝딱!
그리고 갈치조림!! 양념에 밥 사사삭 비벼서
크게 한입 먹으면 너무너무 행복해지죠 >ㅁ<

 


그리고 기본 상차림에 나오는 반찬들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쏙쏙!
매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반찬이 차려져서
은근 기대하게 된다는..... ><
중요한건! 사장님 요리 솜씨가 굳굳이라
뭐하나 빠짐없이 다 맛있어서 반찬만으로도
푸짐하고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

 

 

게다가 돔베고기와 함께 나오는 겉절이도
정말 맛있어요 양념을 도대체 어떻게 하시는건지ㅜ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영상에서 보는 것처럼 다양한 반찬들과
메인 메뉴들로 인해 식탁이 꽉 차요 ㅎㅎㅎ
어우 영상보니까 저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그래서 저는 주변에 제주도 여행간다는
지인들마다 추천해주고 있어요!!
얼마나 애정하는지 느껴지죠?


성산마씸 은 일출봉이 바로 보일만큼 가까운 위치라서
일출봉 올랐다가 식사하고 가기에도 딱 좋아요!
일출봉 맛집 하면 딱 떠오르는 성산마씸!
절대 놓치지 마세요~

 



마지막은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성산일출봉 바다 사진으로 마무리~~

추석연휴 끝나고 바쁜 일상이 시작됐네요
오늘 하루 많이 지치고 힘드셨을텐데
시원한 바다사진 보시고 화이팅 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