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으로부터 찐행복을!/여행(feat.먹기위한)

[제주도 맛집] 상상 그 이상의 맛! 지금 함덕 여행중이라면? 오늘 저녁 메뉴는 이거지! _제주 심야식당 상상

 

안녕하세용

쪼롱지에요 >3<~~!!

오늘은 2021년 6월에 갔었던 제주도 함덕 맛집!

상상 함덕점 에 대해 써보려해용!

 

 

 

[제주도 맛집] 상상 그 이상의 맛! 지금 함덕 여행중이라면?
오늘 저녁 메뉴는 이거지! _제주 심야식당 상상

 

 

 

살짝의 TMI를 하자면...

저는 작년에 2개월동안 제주살이를 하다왔어요!

혼자서 지낸 적이 한번도 없었지만,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한살이라도 어릴 때 가보자!

라는 마음으로ㅎㅎ 사실 겁도 많아서

혼자서 괜찮을까 두려움도 있었지만

다녀온 지금은 모든 사람들에게 강-추 하고 싶어요

틈만 나면 제주도 가고싶다는게 문제지만요 ..ㅎㅎ

 

지금은 직장인이라.. 가끔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우울해질 때가 있거든요 다들 아시죠?ㅠㅠ

근데 그럴 때 제주살이의 기억이 정말 큰 힘이 되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진짜 시작해볼게용!

 

제주 심야식당 상상

어...?! 혹시 지금 함덕 여행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저녁 메뉴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상상에서 싱싱하고 맛있는 음식과

향긋한 하이볼 한잔 어떠세요?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분위기 뿜뿜!

지나가다가 한번쯤 시선이 갈것 같아요

그 시선 다시 돌리지 말고~~~~

가게문 열고 들어가보는건 어떠세용?

 

 

예... 그렇습니다...

저는 들어갔습니다 ... ^-^*

 

 

짜잔- !!

어떤 메뉴들이 있을지 콩닥콩닥ㅎㅎ

제가 먹는걸 굉장히 좋아하고

또 엄청난 애주가거든요 ㅠ_ㅠ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메뉴 선택하시겠나용?

 

 

저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메뉴 다 주문했냐구요?

아니요... 아쉽게도 주문 못한 것도 있어요 ㅠ_ㅠ

 

후토마끼, 딱새우 크림 고로케, 숙성회,

흑돼지 스키야키, 등등 ......

다녀온지 꽤 돼서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세트메뉴 시키고 추가로 시켰던것 같아요!!

 

무엇보다 저는 김밥을 되게 좋아하는데

저 후토마끼.. 진짜 장난없이 맛있습니다 ㅠㅠ

입안 가득 다채로운 맛이 너무 행복한 맛이에요....

그외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게 싹싹 비웠어요ㅋㅋ

 

 

기본안주는 왼쪽 위 사진 두가지가 나왔어요!

둘다 맛있어서 리필 여러번 했다눙 ㅎㅎ..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하이볼!

케케케 아주 시원하게 넘어가더라구요

하이볼은 한잔만 마시고

그 뒤로는 한라산 마셨어요 >_<

 

저는 어디 놀러가면 희한하게 소주잔 사진을 꼭..

(누가 애주가 아니랄까봐.. )

그리고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릇들ㅎㅎㅎ

 

 

 

전체적으로 봤을 때

식당 분위기, 음식 맛 모두 다 만족이에요

무엇보다 화장실이 실내에 있다는 점도 좋았고

사장님 두분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당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나 가족들이랑 오기에도 굳굳!!!!

 

 

 

그럼 이만 제가 좋아하는 함덕에서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당 ㅎㅎ

 

 

오늘도 행복을 기록하는 공간에서
행복 많이 가져가세요~

모두모두 화요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