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으로부터 찐행복을!/I Love POPO

산책하기 좋은 날씨! 사랑하는 사람들과 배곧생명공원, 배곧한울공원으로 피크닉 어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쪼롱지입니당 >ㅁ<

다들 오늘 컨디션 어떠세요?
저는 추석연휴동안 탱자탱자 놀다가
출퇴근 하려니 죽을맛이더만
눈에 다래끼가 났지 뭐에요
그렇지만 다시 힘을 내야죠... ㅎㅎㅎ
오늘은 불금이니까요^^♥


그나저나 요즘 날씨 너무 좋지 않나요?


그래서 요즘같은 날씨에,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 추천해드려요!

바로!!!!!
배곧생명공원 인데요~
들어보셨나요? ㅎㅎ

공원이 넓고 잘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주말같은 때엔 가족, 연인들이 정말 많아요!

저는 집이 바로 근처라
운동이나 포포 산책으로 자주 온답니당!


가끔 공원쪽으로 퇴근하다 보면
오후 여섯시에서 일곱시 사이에는
여기 사람들은 다 강아지를 키우나? 싶을 정도로
산책하고 있는 강아지들이 많이 보여요~
덕분에 사랑스러운 멍멍이들을 잔뜩 볼 수 있어요!


위 사진은 일찍 퇴근하고 오후 네시쯤 나온건데
이날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근데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산책하는 강아지들은 잘 안보이더라구요!!
저는 포포 실외배변도 해야되는 김에 나왔답니다 ㅎㅎ


뜨거운 해 때문에 포포가 힘들어할까봐
얼음물을 챙겨서 나갔는데
그 물 제가 마실뻔 했어요...하하
다행히 포포는 신나서 덥지도 않은지
여기저기 방방 뛰어다녔어요!
포포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 벅차오르는 감정이에요ㅠ


배곧생명공원 을 따라 쭉 가다보면
다리 하나가 나오는데 그 다리를 내려가면
배곧한울공원 인데, 여기도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한강처럼 바로 옆에 물이 있어서
잔잔하게 노래 들으면서 걸으면 낭만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갯벌체험장도 있어서
아이들 데꼬 오기에도 넘 좋아요~
저도 다음에 체험 해보려구요 ㅋㅋ


배곧한울공원 은 자전거도로가 잘 되어있어요.
저는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는데
그냥 자전거 도로를 따라 달리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힐링이 되는 기분.. !!!


짜잔 - !!!

좌측은 새벽에 포포산책 나갔다가 찍은 사진이고
우측은 퇴근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자전거 타고 가다가도 멈춰서 사진을 찍을 정도로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ㅎㅎ
진짜.. 말이 필요없답니다!


흔들의자에 앉아서
천천히 지는 노을과 일렁이는 물결을
온전히 바라보면서 그동안에
힘들었던 마음을 잠시 내려놓자구요 ㅎㅎ
그럼 거짓말처럼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져요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상과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침의 연속이겠지만
긍정적으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기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 잘 될거에요!!!


오늘도 역시 제가 좋아하는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안뇽~